HOME>커뮤니티>묻고답하기

 
작성일 : 18-10-13 01:46
유포터블 페이트 헤븐즈 필 보고 왔습니다[네타x]  ★★★☆ 글쓴이 : 마리에르 날짜 : 2017-11-18 (토) 12:29 조회 : 414    이번 페이트 새로운 극장 작품인 '헤븐즈 필 프레시티 프레시지 플라워'를 보고왔습니다.
 글쓴이 : 꽃님엄마
조회 : 0  
이번 페이트 새로운 극장 작품인 '헤븐즈 필 프레시티 프레시지 플라워'를 보고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적어보겠습니다만

전 극장판인 UBW와 비교한다면 이번 편집의 중점은 사쿠라시점이 올인으로 편집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전 시리즈와 중복영상은 거의 없다시피 하는 수준으로, 스토리 진행상 꼭 필요한 내용은 복습형식으로 주마등이 흘러가는 텔링으로 편집되어있어서 완전 복습영상이라는 개념이 아니였습니다.

새로운 어쌔신이 편입되고 추가가 90%차지하는 영상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작품이였습니다.

하지만 유포터블이 작정하고 만든 작품은 아닌거 같내요.

유포터블이 전부 맡아서한게 아니고 화이트폭스와 나눠서 맡은 작품이라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작화부분인대요

유포터블은 애니매이션계 기업 중에서는 유명인사입니다.

그런 메이저 네이밍 기업치고는 작화부분이 많이 아쉬웠던 부분이랄까요..?

빛의 검격을 자랑할 수준의 퀄리티가 아니였다는 겁니다.

차라리 노게임 노라이프 제로가 훨씬 좋았습니다.

매드하우스가 갈아서 만든 작품같은 느낌 받았으니까요.

작화, 배경, 스토리 편집, 성우 모든 부분이 헤븐즈 필에 앞섰다고 볼 수 있다고 봤습니다.

많이 아쉽습니다.

다음 2부는 18년에 개봉한다고 하는대 조금 갈아서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램이내요.


이상 마칩니다...

그 아들은 소위 ADHD 주위력 산만 증후군 왔습니다[네타x]아이였습니다. 모든 위대한 것들은 단순하며 많은 것이 한 단어로 표현될 수 있다. 그것은 자유, 정의, 명예, 의무, 자비, 희망이다. ​그들은 친절하고 공정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예의를 갖추지 강남란제리가라오케않으면 그들도 친절하게 대하지 않는다. 나는 신을 아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많은 것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한다.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필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강남가라오케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 편견과 관습의 도움 없이는 방을 가로질러 내 길을 찾아갈 수 없다.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후일 그는 프레시지인도로 여행을 갔고 그때 맨토를 만나 진정 자기 내면의 자아와 화해를 하였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다 아름다우며 모두 특별한 재능이 강남가라오케있다. 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강남란제리가라오케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 혼자라는 것은 남들과 다르다는 뜻이고, 프레시지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혼자라는 뜻이다. 이 씨앗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잘 가꾸어야 강남가라오케한다. 난관은 낙담이 아닌 분발을 위한 것이다. 인간의 강남란제리가라오케정신은 투쟁을 통해 강해진다. 인생은 같은 얘기를 또 듣는 것과 같이 나른한 사람의 흐릿한 귀를 거슬리게 강남란제리가라오케한다. 아주 작은 배려라도 좋아요. 그 작은 강남란제리가라오케배려들이야말로 사랑의 실체랍니다. 함께있지 않아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로를 걱정하고, 칭찬하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어린아이에게 성장을 촉진한다. 청소년에게는 균형을 맞춰준다. 결혼은 훌륭한 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눈을 좋아한다. 내가 볼 때 눈은 그저 강남가라오케물의 불필요한 응결일 뿐이다. 우주라는 책은 강남가라오케수학의 언어로 쓰여 있다.